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드라마 우월한 하루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몇부작)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4. 7.
반응형

드라마 우월한 하루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몇부작)

OCN 드라마로 <우월한 하루>가 있습니다. 진구님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시청등급이 19세 이상 입니다. 성인 전용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우월한 하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총 몇부작인지를 알아봅니다. 원작 웹툰이 있는 드라마 입니다. 

 

우월한하루-드라마-포스터
우월한하루-드라마-포스터

 

 우월한 하루 드라마 정보

장르 스릴러, 액션, 드라마
방송기간  2022년 3월 13일~2022년 5월 1일
방송시간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30분
몇부작 총 8부작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채널  OCN
원작 동명의 웹툰 from 팀 겟네임
출연진 진구, 하도권, 이원근
스트리밍 티빙
시청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제작진 김종식, 김창미, 조남형, 작가는 이지현

[메인예고] "보여줄게, 내가 얼마나 우월한지" 돌아온 정체불명의 연쇄살인마! #우월한하루 EP.0

https://youtu.be/RXb1B-mseu4

공개된 적이 있는 티저 예고편은 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는 평범한 남자가 납치된 딸을 구하려면 옆집에 거주하는 연쇄살인마를 죽여야 하는 24시간 폭주 스릴러 라고 합니다. 

 

 우월한 하루 인물관계도

 

우월한하루-인물관계도
우월한하루-인물관계도

꽤 흥미로운 주제의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진구 외에는 그렇게 유명한 배우가 나오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습니다. 남자 3명 위주의 인물 관계로 드라마가 진행이 됩니다. 남주에게는 하나뿐인 딸 이수아가 있고 아내인 최정혜도 있습니다.

배태진은 이호철에게 연쇄살인마를 찾으라고 합니다. 

우월한하루-인물들
우월한하루-인물들

범죄스릴러 드라마로 특수본 경찰 인물들이 나옵니다. 추선우, 장윤태, 김동우, 오정원, 김동주, 조기자, 최실장, 박정민, 찬우 등 다양한 인물이 나옵니다. 19세 등급에 드라마 분위기도 매우 어둡고 살해하려는 장면이나 살해도구들도 나옵니다. 칼은 블러 처리가 되어서 나옵니다. 폭력성이나 모방위험성이 높아 보이긴 합니다. 

 우월한 하루 등장인물 

우월한하루-이호철-진구
우월한하루-이호철-진구

<이호철/진구>

딸이 납치가 되었습니다. 보통의 인물로 나오는 진구 입니다. 그러나 맡은 일에는 매우 열정적입니다. 풍부한 감수성과 정이 넘치는 인물로 남의 일까지 떠맡는 평범하면서도 착한 남자로 나옵니다. 딸 수아에 대한 애정이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자기 가족을 건드리면 괴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우월한하루-권시우-이원근
드라마-우월한하루-권시우-이원근

<권시우/이원근>

조각 같은 외모와 완벽만 몸짱으로 나오는 권시우 역에 이원근이 나옵니다. 순수하고 맑은 눈빛과 친절함도 갖춘 소유자로 자신의 살인행위에서 오는 우월함을 만끽하는 내추럴 본 살인마 입니다. 이런 권시우 앞에 앞집 남자 이호철이 끼어듭니다. 

 

우월한하루-배태진-하도권
우월한하루-배태진-하도권

<배태진/하도권>

우월한 하루 드라마에 나오는 등장인물 중에서 가장 위압감이 넘치는 캐릭터 입니다. 과거는 베일에 쌓여있는 스마트한 살해 청부업자로 나옵니다. 냉정하고 차갑고 머리가 좋은 편 입니다. 치밀하게 계산하고 움직이며 계획성이 출중한 인물입니다. 본인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면 절대로 봐주지 않는 인물로 나옵니다. 

 

우월한하루-최정혜-임화영
우월한하루-최정혜-임화영

<최정혜 / 임화영>

가족에 대한 사랑과 직업적 윤리관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모든 것이 조금씩 나아진 다고 생각했을 때, 그놈이 다시 나타납니다. 2년 전, 외면하면 될 것이라 믿었던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깨닫습니다. 덮는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습니다. 이제 진짜 그 놈을 잡아야만 합니다.

 

우월한하루-이수아-조유하
우월한하루-이수아-조유하

 <이수아 / 조유하> 

행복한 가정 속에서 사랑 받는 예쁜 딸로 즐겁게 지내던 어느날. 누군가에 의해서 납치가 됩니다. 

그외 박정민(결휘) - 믿음있는 친구로 나옵니다. 주실장(양현민) , 서민기(나철), 박성철(조원준) 등도 나옵니다. 주로 태진과 연관되어 있는 인물 3명 입니다. 

24시간 안에 연쇄살인범을 찾아서 죽여야만 합니다. 참고로 우월한 하루 웹툰이 따로 있습니다. <스위트홈> 김칸비, <닥터하운드> 아루아니 팀 겟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웹툰 원작 입니다. 

팀-겟네임-웹툰원작
팀-겟네임-웹툰원작

스위트홈 웹툰 보기

닥터하운드 웹툰보기

 

드라마 제목 <우월한 하루> 그대로 하루만에 발생하는 사건을 다루는 드라마로 3명의 주인공이 하나의 아파트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탄탄한 전개로 진행이 됩니다. 

 

우월한 하루는 총 8부작 드라마입니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16부작 드라마가 많은데 8부작인 것을 보면 스릴러 드라마이고 청소년 관람불가라서 조금 짧은 구성인 것 같기도 합니다. 

 

웹툰의 경우에는 총 45화로 완결이 됩니다. 총 8개의 에피소드에서 결말을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우월한 하루 시즌2도 기대해봅니다. 

 

 

 우월한 하루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다시보기 및 재방송의 경우 넷플릭스에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티빙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본방송의 경우 OCN에서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볼 수 있습니다. 

OCN-드라마보기
OCN-드라마보기

티빙, 웨이브 등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여기까지 우월한 하루 인물관계도,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웹툰은 네이버에서 보실 수 있는데 위에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가격리 하면서 시간 보내기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드라마입니다. 

 

 추천글

추천 드라마 영화 게시물

애플 영화 재난영화 추천 핀치 무료다시보기(+톰 행크스, 로버트 저메키스)

스릴러 미드 추천 파고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리뷰)

드라마 파친코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선자 이땅의 살아있는 역사)

 

드라마 파친코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선자 이땅의 살아있는 역사)

드라마 파친코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선자 이땅의 살아있는 역사) 드라마 파친코가 스트리밍되고 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시청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을 많이 볼 수

carsearch.tistory.com

넷플릭스 실화 영화 <폭격>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피클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무료다시보기

culte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