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4. 2.
반응형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드라마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다양한 OTT를 통해서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왓챠로 애니메이션이나 미드를 보았는데 참 재미있습니다. 티빙쿠팡플레이도 이용해서 스포츠와 드라마도 보고 있습니다.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 쿠쿠티비 티비착 등 추천되는 곳이 많은데 피클티비는 새로 생긴 사이트인데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여서 추천드려 봅니다. 

피클티비-peekletv
피클티비-peekletv

 회원 가입이 필요없는 피클티비 

피클티비는 회원 가입 과정이 없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여 상단에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OTT/WEB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소년비행이나 파친코, 돼지의 왕과 같은 드라마 컨텐츠 부터 그라운드 제로나 블랙 크랩 같은 최신 영화 자료도 올라와 있습니다. 그외 보고 싶은 컨텐츠가 있다면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해보면

되겠습니다. 

 

피클티비-화면구성
피클티비-화면구성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피클티비

피클티비도 다양한 컨텐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 예능, 시사와 교양 프로그램, 그리고 OTT 오리지널 드라마나 웹드라마도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다른 티비보기 사이트와 차이점으로 추천 컨텐츠 외에 실시간 인기 컨텐츠도 알려줘서 이용시간을 줄여 주는 장점도 있고 광고가 역시 매우 적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이 보통 광고 수익 때문에 운영을 하는 데 광고가 1,2개만 올라와 있는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실시간으로 인기컨텐츠를 알려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한주 동안의 인기있는 컨텐츠를 1위부터 5위까지 알려줍니다. 

영화 메뉴에서는 연도별 장르별로 더 세분화하여 보고 싶은 영화를 찾아서 볼 수 있습니다. 2000년 부터 연도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로딩 속도가 정말 빠르고 쾌적합니다. 이탈률이 정말 적은 티비보기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미지 썸네일도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이트 로딩속도가 정말 빠르니 아마 비싼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보기에 알맞은 피클티비로 생각이 듭니다. 

 

 

 피클티비 peekletv 장점과 단점

피클티비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광고도 적고 접속 속도도 빠르고 화면 구성이 아주 깔끔합니다. 

제공하는 컨텐츠가 아직은 부족해 보이지만 시간이 흐르면 더욱 많아질 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보지 못하였던 영화나 드라마를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본다면 굳이 번거로운 다운로드 방법을 이용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피클티비 접속은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바로 접속하여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피클티비 바로가기

피클티비 같은 사이트들은 계속 생겨나거나 없어지거나 사이트 이름이 바뀌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각 사이트들이 장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추천사이트로 누누티비, 소나기티비, 쿠쿠티비, 티비착 등이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소년심판 백성우 28세 이연 성별 바꿔서 열연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