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3. 29.
반응형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최근에 소년심판 드라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 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등을 알아봅니다. 

 

3월 25일 공개된 OTT seezn 드라마 <소년비행> (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줄거리는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고등학생 소녀 경다정(원지안)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모범생 스타일의 촌놈 공윤탁(윤찬영)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면서 펼쳐지는 10대 누아르 드라마 라고 합니다. 

왠지 태국이나 동남아라면 모르까 부모가 딸 자식한테 대마를 배달시키다니 우리나라와는 좀 안 맞기도 하지만 새로운 스타일의 10대 누아르 드라마라서 볼만 합니다.  

 

 소년비행 인물관계도

소년비행-인물관계도
소년비행-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면 큰 사건의 출발점이 될 고등학생 소녀 경다정이 있습니다. 롱다리에 교복을 입은 모습이 예쁜데요. 대마초 운반이라니 포르쉐 타는 엄마가 좀 여자 깡패 같습니다. 경다정을 대마초 운반 수단으로 이용하는 엄마 박인선(윤지민)을 미워하는 그녀는 평소처럼 대마초 배달을 갔다가 얼떨결에 사고에 휘말리면서 시골로 숨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그 시골에서 공윤탁과 공윤재(윤현수) 형제는 만납니다. 공윤탁은 어느날 갑자기 서울에서 내려와 전학온 경다정의 일거수 일투족이 거슬립니다. 심지어 자신이 키우는 것이 대마초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평범하였던 일상이 혼란스럽게 변합니다. 

그의 형제 공윤재는 형과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내려온 정체불명의 여고생 경다정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공윤재를 향해 관심을 보이는 홍애란(양서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김국희(한세진)까지 얽혀있는 인물관계도에 드라마를 끝까지 보고 싶게 만듭니다. 

이들은 대마밭에서 대마초를 키운다는 엄청난 일을 함께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부모를 미워하는 경다정이 의지하는 유일한 인물인 최성경(김예은)과 그녀에게 관심을 보이는 조혜미(이수정), 모종의 이유로 경다정을 쫓는 강팀장(최대철)과 공윤탁, 공윤재 형제의 아버지 공성철(최영도)까지 청춘들의 곁에 있는 어른들이 그들의 비행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소년비행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간단히 참고하여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알아보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

소년비행-원지안
소년비행-원지안

원지안은 본명인 김인선이고 1999년 8월 17일생으로 나이는 2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이고 본관은 전주 김씨 입니다. 170.6센치로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반려묘로 로로와 밤이 있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재학중이고 데뷔는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 였습니다. 소속사는 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o__jian 입니다. 

소년비행 드라마는 총 10부작이고 정수윤 작가 작품이며 촬영지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년비행-원지안
소년비행-원지안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