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SBS 골때리는 외박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5. 5.
반응형

5월 4일 수요일 밤 골때리는 그녀들이 끝나고 골때리는 외박 1회 방송이 있었습니다. MC로 이수근, 이진호, 규현이 나오고 출연진으로는 아나콘다 FC로 아나운서 출신인 오정연, 신아영, 주시은, 박은영, 윤태진, 최은경 등이 나옵니다. 감독은 현영민인데 감독은 나오지 않았고 노윤주 골키퍼는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시은 아나운서는 중간에 SBS 8시 뉴스 진행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기도 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골때리는-외박-1회-재방송-무료다시보기
골때리는-외박-1회-재방송-무료다시보기

 골때리는 외박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독사 is BACK! FC 아나콘다의 본격 한풀이 외박 투어!

 

https://youtu.be/fDIteMS1pcc

예능 무료다시보기

FC아나콘다의 충청남도 예산 행담도로 첫 엠티 여행이었습니다. 이날 신아영은 상처투성이였던 마음을 고백하기도 하고 임신한 사실도 공개가 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승리가 없는 FC 아나콘다 멤버들의 힐링 여행입니다. 

노래방 메이트로 알려진 윤태진과 주시은은 숙소에 있는 노래방 시설에 눈을 떼지 못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점심 시간이 되자 언니들을 돕기 위해 두팔을 걷고 나섭니다. 허당미 가득한 요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요. 파전은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달래를 넣은 된장국, 그리고 비빔밥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골때리는-외박-1회-재방송-무료다시보기
골때리는-외박-1회-재방송-무료다시보기

첫 여행으로 뭉친 FC 아나콘다는 그동안 나누지 못하였던 진솔한 이야기도 나눕니다.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골때녀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늘 침착한 모습으로 일관하였던 아나운서들의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토그까지...

봉인되었던 화끈한 입담들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하는데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1회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