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신발벗고 돌싱포맨 40회 무료다시보기 정준호 최대철 게스트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5. 11.
반응형

돌싱포맨에 정준호가 나왔습니다. 최대철과 함께 나와서 영화 어부바를 홍보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알고 보니 이들은 간큰 남자라고 합니다. 어쩌면 돌싱이 될 뻔하였던 상상초월의 간 큰 일화가 공개가 됩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신발벗소 돌싱포맨 4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40회 무료다시보기

돌싱포맨 멤버들, 센척하는 정준호에 어이없는 웃음

https://youtu.be/OXf7fAsmjYI

예능방송 다시보기

사랑꾼 정준호가 알려주는 닭살 문자 기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정준호가 맡아왔던 홍보대사만 100여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가 돌싱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을 올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요?

영화배우 정준호는 말이 느리지만 많은 편이고 쉴 틈 없는 웃음 폭탄을 선사합니다. 

정준호는 어마무시하게 큰 사이즈의 만능 가방을 들고 나와서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애장품은 물론이고 상상을 초월하는 물건들이 담겨져 있는 만능 가방을 본 돌싱포맨은 "어디 도망 가는것이냐", "보따리 장수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정준호와 최대철의 공통점을 이야기하던 이상민은 두 사람은 간 큰 남자라며 정준호의 간 큰(?) 일화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선물 받은 꽃으로 프로포즈를 하는 등 듣고도 믿기지 않는 정준호의 일화에 돌싱포맨은 "이혼사유가 아닌가", "돌싱파이브가 될 수도 있었겠다" 라고 말하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신발벗고-돌싱포맨-정준호-최대철-게스트
신발벗고-돌싱포맨-정준호-최대철-게스트

 

 추천글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중고거래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사연

생활의 달인 8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종로 인절미 찹쌀떡 동양방앗간 노포할머니 떡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 먹방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갈비탕 수육 도가니탕

쿠쿠티비, 피클티비

예능 방송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