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_영화_방송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by 드라마 영화 티비 다시보는재미 2022. 5. 9.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모든 에피소드가 1시간 정도의 분량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2개의 파트로 나뉘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5월에 파트1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더퍼 형제가 시즌4에 대한 새로운 정보도 공개하였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묘한-이야기-시즌4-무료다시보기
기묘한-이야기-시즌4-무료다시보기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무료다시보기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https://youtu.be/BBNhHfgiNWg

기묘한이야기 무료다시보기

더퍼 형제는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기묘한 이야기 시즌 4가 자신들만의 왕좌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캘리포니아의 바이어스 가족, 러시아의 호퍼, 호킨스 그룹까지 크게 세 개의 그룹, 줄거리가 모두 연결되어 있는 매우 광범위한 이야기를 들려줄거라고 합니다. 

더퍼 형제가 시즌1을 만들때만 해도 넷플릭스가 이 거대한 세계관을 모두 설명할 수 있겠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4에서는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였던 여러 미스터리 중 일부에 대한 대답을 내놓고 싶었다고 합니다. 점점 스케일도 커지고 이야기도 커지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즌 4는 방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이전 시즌들보다 

두 배나 길다고 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들어졌습니다. 파트 1은 5월 27일에 공개될 예정 입니다.

파트2는 5주 뒤인 7월 1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시즌 5를 끝으로 오리지널 시리즈의 완결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추천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누누티비, 쿠쿠티비, 피클티비

KBS2 크레이지 러브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20425 노고진 살해협박 진범 등장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출연진)

반응형

댓글